티스토리 뷰

귀멸의 칼날 극장판 : 무한열차

요즘 제일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은 일본에서 나온 만화로 시대극 판타지 배틀물 장르의 작품입니다. 귀멸의 칼날은 고토케 코요하루의 첫번째 장면만화입니다. 처음 나온 것은 2016년으로 만화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에는 저조한 판매량으로 인해 오리콘 차트에 집계조차 되지 않을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2018년 애니메이션 제작이 결정되고, 이로 인해 인기가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2020년대에 큰 인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2020년에는 권당 200만부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귀멸의 칼날은 2020년도에 넷플릭스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각종 SNS이나 유튜브에 영상이 올라가게 되고 팬덤까지 생기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인기 순위 4위로 올라가게 되는 등의 인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귀멸의 칼날 전성기! 무한열차 줄거리

탄지로는 젠이츠와 이노스케와 함께 무한 열차에 타게 됩니다. 그 자리에 있는 것은 화염의 호흡 사용자이자 주인 렌고쿠 쿄주로 입니다. 그에게 불의 호흡에 대해 물어보게 되지만, 화염의 호흡이 있다는 정보만 알게 됩니다. 더불어 히노카미 카구라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는 말을 듣게 됩니다. 이들이 무한 열차에 타게 된 이유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무한열차에서는 실종자가 많이 나오고 있으며, 귀살대에서 먼저 보낸 검사들도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이 때 차장이 다가옵니다. 차장이 표를 검수하게 되고, 탄지로 일행은 열차에 잠복하고 있던 십이귀월 하현인 엔무의 혈귀에 당하게 됩니다. 그의 혈귀로 인해 강제로 잠이 들게 되면서 꿈을 꾸게 됩니다. 엔무는 타인의 꿈을 조작하여 행복한 모습을 보여준 후에 절망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사람들을 고통스럽하게 합니다. 이 능력을 이용하여 엔무는 탄지로 일행의 꿈을 조작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는 탄지로 일행의 정신의 핵이 파괴하려고 어린아이들을 이용합니다. 각 꿈에 어린아이들을 잠입시켜 마음 속 깊이 있는 정신의 핵을 파괴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네즈코의 도움으로 겨우 깨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 다른 승객들은 잠이 들게 되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이로 인해 일행은 승객 보호와 엔무를 찾는 것으로 나눠서 행동을 하게 됩니다. 엔무를 발견하게 되는 탄지로는 이노스케와 함께 엔무의 목을 베기 위한 결전을 벌이게 됩니다. 하지만 엔무의 기술에 당하게 되면서 고분분투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국, 엔무의 목을 베어내는 데 성공하게 됩니다. 그 기운으로 인해 열차가 탈선하게 되지만 쿄주로의 능력으로 인해 승객들은 무사하게 탈출에 성공하게 됩니다.

또다시 등장하는 적! 과연 탄지로 일행의 운명은?

겨우 열차에서 사람들을 탈출시키는데 성공하는 탄지로 일행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싸움은 아직 끝이 나지 않았습니다. 엔무를 헤치우고 난 후에 갑자기 십이귀월의 상현인 아카자가 등장하게 됩니다. 그는 탄지로의 귀걸이를 보게 되고 탄지로가 무잔이 말한 사람이라는 것을 직감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카자는 곧바로 탄지로를 공격하게 됩니다. 탄지로를 지키기 위해 렌고쿠가 대신해서 싸움을 시작합니다. 탄지로와 젠이츠, 이노스케가 상대하기에는 너무도 강한 상대였습니다. 그렇기에 세 사람은 렌고쿠와 아카자의 싸움을 지켜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오랜 싸움 끝에 동이 트게 되고, 아카자는 도망을 시도합니다. 하지만 이것을 렌고쿠가 막는 과정에서, 그는 치명상을 입게 됩니다. 그리고 그로 인해 렌고쿠는 회생이 불가능한 치명상을 입게 됩니다. 결국 렌고쿠는 죽음을 맞이하고 동이 트게 되면서 영화는 끝이 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