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많이 풀어지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 약속이 많아지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요즘 핫한 전시와 공연에 대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가보실까요? 

 

 

마우리치오 카텔란 개인전

첫번째 핫한 공연리스트는 마우치리오 카텔란의 개인전인데요. 동시대의 미술계에서 가장 논쟁적인 작가로 알려진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국내 첫 개인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개인전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의 대표작으로 알려진 2012년 아트 마젤 마이애미비치에서 약 1억 5000만원에 판매된 세상에서 가장 비싼 바나나도 만날 수 있습니다. 2011년 뉴옥 구겐하임 미술관 회고전 이후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전시인만큼 1990년대부터 최근까지 주요 작품을 모두 전시해 괴짜 같은 카텔란의 작품을 바라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마우리치오 카텔란 개인전 알아보기

 

 

 

알렌산더 칼더x이우환

두번째 추천드리는 전시는 알렉산더 칼더와 이우환의 전시회인데요. 올봄 국제갤러리 서울점에서는 둘의 작품 세계를 특별전 형식으로 소개한다고 합니다. 재료에 대한 탐구와 추상, 공간을 활성화하는 두 대가의 작업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전시회인데요. 각기 다른 형식으로 서로의 작품 세계를 풀어가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알렉센더 칼더 X 이우환

 

 

 

 

코난 그레이 내한 공연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공연은 코난 그레이의 내한 공연인데요. Z세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인 코난 그레이가 처음으로 한국에서 내한 공연을 연다고 합니다. 음악 커버와 브이로그 유튜버로 알려진 그는 솔직한 감성과 진실된 이야기를 담은 음악을 들려주는데요. 이 음악이 10-20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고 합니다. 

 

 

 

코난그레이 내한공연 알아보기

 

 

 

 

   

 

 

 

반응형